티비는사랑을싣고 김형자 김옥화 117회 고등학교 친구 TV는사랑을싣고 김형자 나이 학력 프로필 결혼 재혼 이혼 6월2일 촬영장소

티비는사랑을싣고 김형자 김옥화 117회 고등학교 친구 TV는사랑을싣고 김형자 나이 학력 프로필 결혼 재혼 이혼 6월2일 촬영장소



 

 

티비는 사랑을 싣고 김형자 나이 학력 프로필 알아보기

 

 

이름 : 김형자

출생 : 1950년9월18일

신체 : 164cm, 56kg

혈액형 : A형

학력 : 서울여자중학교, 서울여자고등학교

종교 : 불교

 

원조 미녀배우 김형자가 MC김원희, 현주엽과 함께 찢어지게 가난했던 고등학교 시절 본인과 달리 부유한 형편에 학교 앞에서 자취하며 배고픔 채워준 <부러우면서도 고마운 친구 김옥화>를 찾아 나선다고 해요.

외도로 인해 6살 때부터 떨어져 살던 김형자 아버지가 고1 때 일찍 돌아가시면서 김형자 어머니 혼자 5자매를 건사했다.  본인의 가정과는 다르게 고등학교 친구 김옥화는 강원도에서 서울로 유학 와 부모님 지원 팍팍 받으면서 자취방에서 귀한 라면을 마음껏 먹은 친구라는데, 그런 옥화가 부럽기도 했지만 자취방에 놀러 갈 때마다 항상 먹을 거와 숙제도 챙겨준 언니와도 같은 친구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평생 고생만 한 엄마 호강시켜 드려야 한다는 생각에  탤런트 준비에 빠지다 보니 옥화와 연락 끊긴지도 어느덧 50년! 노력의 결실로 21살 TBC10기로 데뷔해 승승장구하여 정신없이 지냈었지만 온갖 세상 풍파 겪으며 홀로 지내다 보니 더더욱 생각나는 내 친구 김옥화..

 

동창회 모임도 알아봤지만 그 누구도 소식을 몰라 지금은 안부가 걱정되는 친구라는데요.

과연 김형자는 부러우면서도 고마운 김옥화에게 전하지 못한 진심을 전할 수 있을까요?

 

배우 김형자와 이덕화의 남다른 인연에 MC들이 빵 터진 이유는 무엇일지!

오늘 저녁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MC들의 감탄을 부른 50년 차 배우 김형자의 명품 살림 솜씨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연예계의 요리 금손 김형자는 이날 자신의 세컨하우스에 찾아온 MC들을 위해 직접 담근 김치와 소고기, 새우, 관자 바비큐 등 각종 음식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본격적인 추적을 시작하기도 전에 음식 대죔터 받게 된 김원희는 "우리 이렇게 시작해도 되나?"라고 망설이다가 김치를 한 입 맛보더니 "명절 때는 여기로 와야겠다"고 감탄하며 쌍 엄지를 치켜들었다고 하네요.

 

김형자는 과거 탤런트로 갓 데뷔한 이덕화가 방송국에서 자신을 보자마자 다짜고짜 "너였냐?"라고 소리쳤다고 해 대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인연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김형자와 MC들의 배 터지고 웃음 터지는 홈 파티 현장은 오늘(2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Leave a Comment